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헨젤과 그레텔

cjcy 2020. 12. 28. 13:43
반응형

헨젤과 그레텔

블루래빗 헨젤과 그레텔 팝업북은 아이들이 좋아하는세계명작책이라 더욱 즐거울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블루 래빗 책은 이렇게 책 표지 옆... 작은 토끼와 함게 적정연령이 나와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오늘은 3+.....3세 이상이라고 나와 있답니다. 그도 그럴것이...팝업책이라 "책은 찟으면 안되는 거야..."하고 인지 할수 있는 정도의 연령이 되어야지 좋은것 같아요. 3세 이상의 아이들이 선, 악의 구분이 지어지면서 무서움, 두려움도 생기고 말이죠.... 민석군도 마녀는 무서워.....과자집에는 마녀가 살아~~~ 이렇게 이야기 해주십니다. 블루래빗 처음만나는 팝업북...헨젤과 그레텔은 매 장면 장면마다 그림이 입체적으로 살아있듯이 움직여 준답니다. 나이가 어린 아이들도 쉽게 접근하고 집중할수 있도록.... 정말 맛깔나게 압축되어 꾸며진 이야기지요... 길디긴 세계 명작과는 달리 딱 6페이지에 압축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집중하기에 딱이랍니다. 헨젤과 그레텔에 나오는 과자집.... 언젠가 아이와 한번 만들어 보고 싶었는데.... 지난 주말....마트에 간김에 과자를 몇개 사왔어요. 민석군이 너무 좋아하는 헨젤과 그레텔 과자집을 한번 만들어 보려고 말이죠...*^^* 건빵, 참깨스틱, 초코칲 쿠키, 그리고 이쁜 색깔을 내주는 꼬마곰젤리와 폴로사탕.... 오렇게 딸랑 5가지 과자로 만들어 주었네요...ㅎㅎㅎ 과자집 모형틀은....전에 받은 알퐁소 밀키웨어 쇼핑백으로 이용했어요. 우유곽모양이 적당해서 말이죠...*^^* 그런담에 바닥은 전에 모아두었던 케이크 틀..... 나중에 박스를 잘라서 지붕을 얼려주었더니 제법 그럴싸한 과자집이 완성 되었더라구요~~~*^^* 부러진 과자들로 울타리까지 만들어주니 정말 멋진 과자집이 만들어 졌답니다. 제 작품 70 + 민석군 작품 30..... 민석군 먹으랴.....붙이랴..... 정말 열심히 했다는..ㅋㅋㅋ 글루건으로 작업하는거라 완전 금방 끝났어요....ㅋ

「팝업으로 읽는 세계 명작 동화」시리즈는 아직 호흡이 짧아서 긴 이야기를 힘겨워하는 유아들을 위한 책이에요. 줄거리를 살리면서, 짧게 압축한 이야기가 6장면의 팝업에 담겨 있습니다. 책을 보고 듣는 동안 아이들이 상상의 세계가 주는 재미와 감동을 알게 되고, 종알종알 따라 말하는 과정을 통해서 어휘력과 언어 구사력을 길러줍니다.

헨젤과 그레텔 은 오랜시간 사랑받아온 이야기로, 무서운면서도 신비로운 이야기가 가득 담겨 있습니다. 숲 속에 버려진 헨젤과 그레텔 앞에 과자와 사탕으로 된 멋진 집이 나타나, 배고픈 남매는 허겁지겁 집을 뜯어먹었습니다. 그때, 무시무시한 목소리가 들려왔지요. 감히 내 집을 뜯어 먹는 게 누구냐! 이 목소리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그리고 헨젤과 그레텔에게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